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하이마트, 여름 맞아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 전개

공유
0

롯데하이마트, 여름 맞아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 전개

롯데하이마트가 6월 한 달간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가 6월 한 달간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여름을 맞아 이달 한 달간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를 위해 900억 원 물량의 에어컨 인기 모델을 한곳으로 모았으며 선풍기,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실내 적정 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도 함께 준비했다.
행사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460여 개 매장에서 에어컨 인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75만 원까지 받을 수 있고 으뜸효율 환급 대상 모델이라면 개인별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는다. 행사 제휴카드로 결제한다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가능하다.

에어컨 브랜드에 따라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엘포인트를(L.POINT)를 적립할 수 있고 행사 카드로 LG전자 스탠드형 에어컨을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까지 현금으로 되돌려 받게 된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계절가전을 혜택가에 제공하는 '더위타파 에어컨 쇼' 기획전을 벌인다.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에어컨 유형에 따라 엘포인트가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제공된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며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가전 수요가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제공하는 여름맞이 다양한 행사가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