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G, '릴 하이브리드2.0' 판매처 전국으로 확대

공유
0

KT&G, '릴 하이브리드2.0' 판매처 전국으로 확대

KT&G가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2.0'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사진=KT&G이미지 확대보기
KT&G가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2.0'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사진=KT&G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2.0'의 판매지역을 전국 모든 도시로 확대한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스틱 삽입 시 자동으로 예열하는 '스마트 온'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전면 O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퍼프 횟수 등 흡연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월 첫선을 보인 이 제품은 서울시와 6대 광역시, 세종특별시 등 주요 대도시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4월까지 전국 37개 도시로 판매처를 넓혔다. 오는 8일부터는 전국에 미입점된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미니스톱·씨스페이스) 1만5417개소가 추가돼 판매처는 총 4만3951개소로 늘어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제품 출시 후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으며 미출시 지역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와 요청이 쇄도해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제품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높여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