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오휘',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 3종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오휘',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 3종 출시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제품으로 구성

오휘가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으로 구성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오휘가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으로 구성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29셀' 성분과 제품의 효능 성분 흡수력을 높이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
이번 앰풀은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티에이징 제품은 영양감이 풍부한 농축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브라이트닝 제품은 미세 비타민 버블 오일을 함유해 밝고 환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이드레이팅 제품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성분을 담아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앰풀 3종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앰풀의 기본 기능에 피부 고민에 따른 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세심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면서 “최근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