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MI, 게임매니아서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공유
0

IMI, 게임매니아서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웹젠의 대표작 '뮤' IP 활용한 웹게임으로 ‘뮤 이그니션2’ 채널링 4일 정식 오픈…최대 3만 캐시 ‘대규모 이벤트’까지

게임매니아, 뮤 이그니션2 채널링. 사진=IMI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매니아, 뮤 이그니션2 채널링. 사진=IMI
아이엠아이(대표 조성원, 구 아이템매니아)가 자사 운영 게임 포털사이트인 게임매니아를 통해 '뮤 이그니션 2'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뮤 이그니션 2는 웹젠의 대표작 '뮤' IP를 활용한 웹게임으로 지난해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는 지난 3월 정식 서비스돼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은 별도의 설치나 가입 절차 없이 게임매니아 사이트에서 뮤 이그니션 2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채널링 오픈 후 한 달간 해당 서비스 이용에 최초 동의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매니아 5000 캐시를 증정한다. 또 VIP6 레벨 달성 시 게임매니아 3만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게임매니아 내 유료 10만 캐시 이상 사용 이용자들에게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주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상시 20% 추가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회원들이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좀 더 풍성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에 대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더욱 화려해진 스킬 이펙트와 부드러워진 캐릭터의 움직임 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특히 동시에 3개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멀티 캐릭터 시스템'을 가장 큰 장점으로, 이용자들은 각자 취향에 맞게 3개 캐릭터를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 캐릭터 별 특성에 따라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게임매니아는 웹게임을 비롯해 모바일게임, HTML5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을 엄선해 채널링 서비스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