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앙방 ‘환절기 두피각질’ 프리미엄 두피샴푸 홈케어 제안

공유
0

앙방 ‘환절기 두피각질’ 프리미엄 두피샴푸 홈케어 제안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앙방’은 모발성장에 장애가 되는 두피각질과 두피가려움, 비듬을 제거해 외부로부터 영양공급도 원활히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듬샴푸 기능과, 내부에서 피지가 제대로 분비되어 탄력과 윤기 있는 모발이 원활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홈케어 두피 지성 샴푸라고 5일 밝혔다. 사진=앙방이미지 확대보기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앙방’은 모발성장에 장애가 되는 두피각질과 두피가려움, 비듬을 제거해 외부로부터 영양공급도 원활히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듬샴푸 기능과, 내부에서 피지가 제대로 분비되어 탄력과 윤기 있는 모발이 원활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홈케어 두피 지성 샴푸라고 5일 밝혔다. 사진=앙방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피의 건강이 중요하다. 두피의 건강을 위해서는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안정된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두피 노화각질이나 분비된 피지, 땀의 성분 등 두피의 더러움이 모공을 막아버리면 피부 호흡이 방해되어 두피의 생리기능이 저해된다. 또 두피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면 모근이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지 못해 두피 냄새가 발생하고 모발성장이 약화되고, 모발이 빠지거나 비듬이 생기는 원인이 된다.
특히 환절기 두피는 피지 분비가 과도해 기름기가 흐르고 비듬과 각질이 피지와 엉켜있어 노화 각질과 피지 분비물이 모공을 막고 있어 피지가 모낭 안에 머물러 염증을 유발하거나, 모근에 탈모의 위험성을 많이 안고 있다.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앙방’은 모발성장에 장애가 되는 두피각질과 두피가려움, 비듬을 제거해 외부로부터 영양공급도 원활히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듬샴푸 기능과, 내부에서 피지가 제대로 분비되어 탄력과 윤기 있는 모발이 원활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홈케어 두피 지성 샴푸라고 5일 밝혔다.

모발의 경우에 피부와 달리 모근 부분 이외에 ph균형 작용을 충분히 받지 못하는데 앙방은 두피 ph 5.5 약산성으로 유수분 균형을 맞추어 두피 보호기능을 회복 시켜준다. 외부로부터의 자극에도 따갑거나, 발열현상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을 막아준다.

앙방 전 제품은 두피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파라벤, 설페이트 등의 성분을 모두 배제했고, ewg 그린등급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제품으로 임산부와 아기에게도 사용 가능한 무실리콘 천연 샴푸라고 한다. 식약처 공인기관 알레르기 26종 성분 테스트 (리날룰, 리모넨, 시트랄 등)에서도 무검출됐다.

앙방 연구소 관계자는 “잘못된 샴푸 선택은 두피냄새, 두피 뾰루지, 두피 여드름, 지루성 두피염 등 손상된 두피로 인해 헤어스타일 연출에 제한을 받을 수 있고, 심할 경우 탈모까지 진행될 수 있으므로,건강한 두피와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 두피 기능성 샴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앙방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5월 헤어케어 샴푸 브랜드 평가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네이버쇼핑 단백질 샴푸, 약산성 샴푸, 천연 샴푸, 임산부 샴푸, 미용실 샴푸, 향기좋은 샴푸 등 인기 검색어에 판매량에서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앙방은 고객감사이벤트로 네이버 쇼핑 스토어팜에서 주문시 트레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