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야기와 쇼핑이 만났다…위메프, 'W 고객생각' 웹진 발행

공유
0

이야기와 쇼핑이 만났다…위메프, 'W 고객생각' 웹진 발행

웹진에 소개된 상품 특가에 판매

위메프가 'W 고객생각'이라는 이름의 쇼핑 웹진을 발행한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가 'W 고객생각'이라는 이름의 쇼핑 웹진을 발행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쇼핑 웹진을 발행한다. 이야기와 쇼핑을 결합해 고객 맞춤형 추천 상품을 제안한다는 전략이다.

위메프는 7일부터 4일간 ‘W 고객생각’ 웹진을 공개하고, 이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일상의 모든 생각을 담는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위메프 고객들은 마치 잡지를 읽듯 콘텐츠를 즐기면서 웹진에 소개된 에피소드 관련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웹진은 △3040 여성의 일상 트렌드를 담은 ‘주부내일’ △청춘을 위한 캠퍼스 매거진 ‘W 캠퍼스’ △남성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맨즈센스’ △6월 운세·별자리별 상품을 추천하는 별책부록 ‘별자리운세’ 등으로 구성됐다.

웹진은 7일 0시에 오픈되며 4일간 총 140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여성들을 위한 뷰티상품·주방용품부터 20대 청춘들의 캠퍼스 생활을 위한 문구류, 소개팅룩 등을 선보인다. 최근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인 캠핑∙키덜트∙게임∙운동용품도 준비됐다.

주요 상품은 △프라엘 초음파 4종 △델라스텔라 가방 △뉴발란스 운동화 △맥 립스틱 루비우 등이다.

조상현 위메프 특가운영실장은 “고객들이 위메프에 들어와 단순히 제품을 사는 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