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 모집

공유
0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 모집

페퍼저축은행이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5기를 모집한다. 사진=페퍼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페퍼저축은행이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5기를 모집한다. 사진=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이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5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실무 경험과 마케팅홍보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기수까지는 금융권 실무∙마케팅과 관련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주로 했다면 새롭게 모집하는 5기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 교육을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7~8월 간 직원들과의 멘토링 세션을 포함해 콘텐츠 기획∙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에 참여하며, 페퍼저축은행의 브랜드 콘텐츠와 밀레니얼 세대의 다채로운 일상을 담은 영상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인턴십 기회 그리고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4기 수료자 중 우수 활동자는 한 달간의 인턴십을 진행했으며, 일부는 정규직 직원으로 채용됐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25~26일 이틀 간 면접을 거쳐 총 20여 명을 최종 선발한다. 핫페퍼스 5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 지원도 가능하다. 모집 공고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페퍼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