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마크 호텔, 경포해변에서 서핑 즐기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 선봬

공유
0

씨마크 호텔, 경포해변에서 서핑 즐기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 선봬

씨마크 호텔이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씨마크 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씨마크 호텔이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이 여름시즌을 맞아 호텔 앞 경포해변에서 맞춤형 서핑 강습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최근 국내여행 수요 증가로 강원도를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크고 작은 파도가 잦아 서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경포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마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라이빗 서핑강습(2시간), 프리서핑 당일 무제한 이용(장비 대여 포함), 배럴 수영모, 클럽인피니티 무료 이용, 키즈클럽 무료 이용, 씨마크 주중 객실 우대권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특히 호텔은 서핑 전문업체 '플라밍고서프 경포점'과 협업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 전문가로부터 서핑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보드를 포함한 서핑 장비일체도 무료로 제공된다.

남상무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해변을 찾아 서핑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서핑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맞이에 앞서 시원한 경포해변에서 서핑의 묘미를 느끼는 것은 물론 씨마크의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 혜택으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