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리니지2M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

공유
0

엔씨, 리니지2M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

이달 24일부터 순차적으로…신규 영지 ‘아덴’·클래스 ‘창’·서버 ‘바이움’ 등 공개
23일까지 사전 등록시 ‘계승자의 장비 상자’·‘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IV’ 제공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업데이트 예고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업데이트 예고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를 업데이트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에피소드1 업데이트를 통해 ‘아덴’ 영지, 신규 클래스 ‘창(Spear)’, 새로운 서버 ‘바이움’ 등이 공개된다.
23일까지 엔씨는 업데이트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업데이트 개시일인 24일에 ‘계승자의 장비 상자’,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IV’, ‘계승자의 코인’, ‘풍요의 희귀 집혼석’ 등 아이템을 받는다. ‘계승자의 장비 상자’에 들어있는 무기와 방어구,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IV’는 캐릭터에 장착하거나 컬렉션에 넣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계승자의 코인’은 매일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WELCOME 풍요의 시대’ 출석판을 열 수 있다.

아울러 24일부터 엔씨는 모든 이용자에게 ‘TJ’s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TJ’s 쿠폰’을 사용해 과거에 강화 실패로 소멸한 희귀 등급 이상 장비 중 하나를 복구할 수 있다.

13일 리니지2M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200 Days 레아의 선물’, ‘200 Days 축하 사절단’, ‘200 Days Party 축제의 시간’, ‘200 아데나 프리패스’, ‘돌아온 전설의 황금 마차’ 등 5종이다.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