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공유
0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미션 클리어하면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수몰된 메티움’ 정식 오픈·‘암흑출몰’ 참여 보상 강화

‘A3 스틸얼라이브’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A3 스틸얼라이브’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로얄, 암흑출몰, 암흑침공 등 다양한 콘텐츠와 미션 수행을 통해 목표 달성 시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전야제 이벤트의 각 미션 달성 시 ‘축제의 초대장’, ‘축제의 인장’, ‘메달’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 장신구 합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초대장과 인장은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100일 기념 축제 교환 상점에서 6성 영웅 소울스타, 120Lv 전설 장비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필드에 등장하는 고블린을 잡고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도둑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통해 지역 몬스터 카드를 획득하고 도감을 채워 넣을 수 있다..

또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와 함께 사전 오픈 됐던 배틀로얄 신규 맵 ‘수몰된 메티움’ 을 정식 오픈하고 ‘암흑출몰’ 콘텐츠 참여 시 최대 6성 영웅 소울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보상을 강화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