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 K-뉴딜 성장 TOP10랩’ 판매

공유
0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 K-뉴딜 성장 TOP10랩’ 판매

한국투자증권이 ‘한국투자 K-뉴딜 성장 TOP10랩'을 판매하며 신규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한국투자 K-뉴딜 성장 TOP10랩'을 판매하며 신규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한국판 뉴딜 등 3대 핵심 프로젝트 추진에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을 시장상황에 맞춰 분할매수 하는 ‘한국투자 K-뉴딜 성장 TOP10랩’을 15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랩어카운트는 포장하다(Wrap)와 계좌(Account)의 합성어로 고객이 맡긴 자산에 대해 자산구성부터 운용, 투자, 자문까지 통합관리하는 통합서비스로 투자중개업무와 투자일임업무가 결합된 자산관리계좌를 뜻한다.
‘한국투자 K-뉴딜 성장 TOP10랩’은 정부에서 추진하는 한국판 뉴딜 등 3대 신성장 산업에 집중 투자하는 랩이다. 디지털뉴딜, 그린뉴딜, 시스템반도체, 바이오, 미래차 관련 등 10개 기업에 투자한다.

운용전략은 투자금액의 50%를 초기에 매수한 후 나머지 50%는 가격하락 시 추가로 분할 매수 한다. 가격이 하락하지 않는 경우 격주로 2회에 나눠 추가 매수해 주식비중을 늘려 나간다.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주식비중을 축소하는 목표 전환형 랩이다.

이준재 투자상품본부장은 “시장이 많이 상승한 상태에서 앞으로는 업종별, 종목별 차별화가 불가피할 것이다. 금융정책에서 재정정책으로 시장의 동력이 변화하는 시점에서 정부정책과 방향성을 같이 하는 접근방식이 유효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국투자 K-뉴딜 성장 TOP10 랩’ 모집기간은 15일부터 19일까지다. 최소가입금액은 3000만 원이며, 상품가입은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