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짜 사나이 손흥민이 돌아왔다” 토트넘 팬들 ‘슈퍼 손’ 복귀 환호

공유
0

“진짜 사나이 손흥민이 돌아왔다” 토트넘 팬들 ‘슈퍼 손’ 복귀 환호

맨유전 앞두고 노리치시티와 연습경기서 30분 뛰어

영국 매체 바이탈풋볼은 12일(한국시간) 토트넘 소식을 다루면서 지금 토트넘 구단 소셜미디어(SNS)에서 팬들이 손흥민이 기록한 잊을 수 없는 골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사진=바이탈풋볼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영국 매체 바이탈풋볼은 12일(한국시간) 토트넘 소식을 다루면서 "지금 토트넘 구단 소셜미디어(SNS)에서 팬들이 손흥민이 기록한 잊을 수 없는 골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사진=바이탈풋볼 캡처
‘슈퍼 손’이 돌아왔다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손흥민(28)의 복귀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중단했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재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영국 매체 바이탈풋볼은 12일(한국시간) 토트넘 소식을 다루면서 "지금 토트넘 구단 소셜미디어(SNS)에서 팬들이 손흥민이 기록한 잊을 수 없는 골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토트넘 구단은 트워터에 지난 2월3일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 정규리그 25라운드에서 터트린 쐐기골을 조명했다.

해당 득점 장면을 본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이 그립다", "잊을 수 없는 순간", "부상에서 돌아와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흥민은 맨시티와 홈 경기에서 팀이 1-0으로 앞선 후반 26분 추가골을 터트렸다. 그가 때린 강력한 오른발 슈팅은 상대 골문 구석을 갈랐다.

이 매체는 "손흥민이 이번 시즌 20경기에서 9골 7도움을 기록 중이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6경기 5골 1도움이다"고 활약상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은 올해 토트넘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 중 한 명"이라고 높이 평가했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20일 홈구장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시즌 재개 첫 경기를 치른다.

앞서 이날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노리치시티와의 연습경기에서 1-2로 졌다.

30분씩 4쿼터로 진행된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3쿼터에 투입돼 30분간 그라운드를 누비고 4쿼터에 교체됐다. 공격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