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재 상영중인 영화 순위는?...'결백' 1위

공유
2

현재 상영중인 영화 순위는?...'결백' 1위

영화 '결백'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결백'
6월 둘째주 주말 국내 영화관에서 상영 중인 영화 중 '결백'이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박상현 감독,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등이 출연한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내용으로 누적관객수 111,377 명을 기록 중이다.
2위는 손원평 감독의 '침입자'로 25년만에 돌아온 여동생이 등장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송지효, 김무열, 예수정, 최상훈 등이 출연했고 현재 누적관객수 391,375 명이다.

3위는 톰 하퍼 감독의 '에어로너츠'로 펠리시티 존스, 에디 레드메인, 히메쉬 파텔, 톰 커트니 등이 출연했고 누적관객수 23,852 명이다. 줄거리는 19세기 런던, 예측불허의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와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 날씨를 최초로 예측하고 하늘의 최고 높이에 다다르기 위해 팀을 이룬 그들의 열기구 모험 이야기다.

4위는 '위대한 쇼맨'이다.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로 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셀 윌리엄스, 젠데이아 콜먼이 나온다 누적관객수 1,612,188 명 을 기록 중이다.

5위는 니샤 가나트라 감독의 미국 코미디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로 다코타 존슨, 트레시 엘리스 로스, 켈빈 해리슨 주니어, 아이스 큐브 가 출연했고 프로듀서를 꿈꾸는 매니저와 10년 전 히트곡으로 버티는 슈퍼스타 이야기다. 누적관객수는 15,139 명이다.


권진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