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오플, 7월 3일까지 2020년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

공유
0

네오플, 7월 3일까지 2020년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해외사업, 멀티미디어 등 직군 인재 모집

네오플 2020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메인포스터. 이미지 확대보기
네오플 2020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메인포스터.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7월 3일까지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술지원, 해외사업, 멀티미디어, 경영지원, 웹 등 PC 온라인 및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서류 접수는 7월 3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이후 서류 검토, 테스트,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네오플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를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강연 및 채용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오플은 2005년 전세계 약 7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기 온라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으며, 그 외에도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