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투자,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하나원큐 프로’ 출시

공유
0

하나금융투자,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하나원큐 프로’ 출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매매 통합에 편의성 강화

하나금융투자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하나원큐 프로’ 출시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하나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하나금융투자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하나원큐 프로’ 출시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전문투자자를 포함한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트레이딩 어플리케이션(MTS)인 ‘하나원큐 프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원큐 프로’는 기존 하나금융투자의 MTS인 ‘1Q MTS’의 업데이트를 통합 반영하고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해 내놓은 리뉴얼 버전이다. 투자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면서 국내외 주식과 각종 금융상품을 폭넓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면서 전문성을 향상시켰다.
‘하나원큐 프로’는 기존에 분리되어 별도로 운영된 하나금융투자의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 매매 어플리케이션을 하나로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계좌개설부터 모든 주식과 상품의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주식과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로그인 기반의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투자자 개개인의 입맛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멀티채널전략을 적극 활용했다”며 “하나금융투자가 새로 선보이는 ‘하나원큐 프로’는 일반투자자부터 전문투자자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