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웹툰∙만화∙판타지 소설 무제한 이용"…원스토어, 구독 서비스 '원패스' 리뉴얼

공유
0

"웹툰∙만화∙판타지 소설 무제한 이용"…원스토어, 구독 서비스 '원패스' 리뉴얼

원스토어 북스 서비스 대폭 확장…웹툰·장르소설 등 콘텐츠 무제한 이용
원스토어 북스, 원패스 서비스 리뉴얼 기념 다양한 사은 행사 진행

원스토어 북스 북패스 소개 이미지. 사진=원스토어이미지 확대보기
원스토어 북스 북패스 소개 이미지. 사진=원스토어
앱마켓 원스토어가 일반 도서는 물론 웹툰, 만화, 로맨스 소설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북패스' 서비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북패스는 원스토어 북스의 디지털 콘텐츠 월 정액 구독 서비스로, 월 9900원에 인기도서와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북패스는 일반 도서 분야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 시장을 이끌고 있는 웹툰부터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장르 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됐다.

특히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동시에 즐기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원스톱’ 구독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원스토어 측은 밝혔다.

콘텐츠가 확장됐지만, 기존과 같은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북패스 최초 구독자는 첫 달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T멤버십 할인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원스토어 북스는 북패스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30일까지 북패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 모든 북패스 구독자에게 원스토어 북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캐쉬를 매달 증정해 북패스 외 다양한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북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