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투자, ‘차액결제거래(CFD) 하나로 이벤트’

공유
0

하나금융투자, ‘차액결제거래(CFD) 하나로 이벤트’

하나금융투자가 ‘차액결제거래(CFD) 하나로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하나금융투자가 ‘차액결제거래(CFD) 하나로 이벤트'로 신규투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오는 8월 14일까지 9주 동안 전문투자자로 처음 등록을 하거나 CFD 비대면 계좌개설 후 처음 거래하는 손님에게 현금과 수수료 혜택을 주는 ‘CFD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차액결제거래(CFD, Contract for difference)는 주식을 보유하지 않은 채 매수, 매도간 차액을 결제하는 거래를 뜻한다.
‘CFD 하나로 이벤트’는 전문투자자 등록 이벤트와 국내외 CFD 첫 거래시 현금지급 및 수수료 우대 이벤트가 동시에 ‘하나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전문투자자 심사를 신청하여 최초로 등록하는 투자자에게 현금 10만 원, CFD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하는 투자자에게 현금 5만 원을 지급한다.

각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의 투자자로 선을 그었다. CFD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이 별도로 진행돼 거래금액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으로 개설된 국내 CFD 계좌에는 계좌개설일로부터 3개월 동안 온라인 거래 시 우대수수료 0.11%를 한시적용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