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도기연, 7월 중 코스닥 입성 추진...공모 통해 최대 208억 원 조달

공유
0

신도기연, 7월 중 코스닥 입성 추진...공모 통해 최대 208억 원 조달

박웅기 신도기연 대표가 18일 여의도에서 열린 기업공개 기자 간담회에서 기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도기연이미지 확대보기
박웅기 신도기연 대표가 18일 여의도에서 열린 기업공개 기자 간담회에서 기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도기연
글로벌 OLED 장비 개발 선도기업 신도기연이 7월 중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

신도기연은 주당 공모 희망가 1만4000원~1만6000원 범위에서 총 130만 주를 공모할 계획이다. 공모를 통해 최대 208억 원을 조달한다.
주요 일정을 보면, 이달 22일~23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실시하고, 25일~26일 일반 청약을 거쳐 7월중 상장할 예정이다.

신도기연은 지난 2000년 설립된 기업으로 LCD 및 OLED 후공정장비 개발 및 생산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특히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 후공정 단계에서 패널과 각종 부품을 합착(Laminating)하는 장비와 미세 기포를 제거하는 탈포(Autoclave) 장비가 주력 제품이다.

박웅기 신도기연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상장 후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의 글로벌 고객사를 확대하고 수소전지, 진공 유리 분야 등 관련 기술이 필요한 신사업에 적극적으로 뛰어들 것”이라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