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언택트 특화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 출시

공유
0

NH농협생명, 언택트 특화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 출시

NH농협생명이 19일 온라인 전용 상품인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무)'을 출시한다. 사진=NH농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이 19일 온라인 전용 상품인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무)'을 출시한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19일 온라인 전용 상품인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무)’을 출시한다. 이번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 소비가 부각됨에 따라 기존 온라인암보험과 더불어 3대질병 보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강화한 것이다.

이 상품은 고액 치료비 질병인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만 심플하게 보장해 고객 스스로 가입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보험기간 중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을 진단받을 경우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납입기간과 보험기간이 다양해 가입 당시 개인 재정 상황에 따라 보험료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납입기간은 10년, 20년, 30년 중 선택 가능하다. 보험기간 또한 80세와 100세 만기 중 고를 수 있다.

가입연령은 최소 20세부터 최대 60세다. 보험가입금액은 500만 원 단위로 최소 500만 원에서 최대 2000만 원까지 선택할 수 있다. 보험료는 가입금액 1000만 원, 80세만기, 20년납, 월납, 40세 기준 남성 8200원, 여성 5700원이다.

이번 신상품은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언택트 소비 추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아 이에 맞춰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2대질병 보장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심플한 보장과 저렴한 보험료 등 온라인 보험의 장점을 살린 상품으로 암보험과 함께 필수 보장을 추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