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나를' 영상통화로… "kt wiz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해요"

공유
0

KT, '나를' 영상통화로… "kt wiz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해요"

kt wiz 응원단장·아나운서·치어리더 9명과 팬미팅을 겸한 응원전

kt wiz 응원단이 ‘나를’ 영상통화를 활용한 언택트 팬미팅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 wiz 응원단이 ‘나를’ 영상통화를 활용한 언택트 팬미팅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KT
KT와 kt wiz가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프로야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나를(narle) 영상통화를 활용한 kt wiz 응원단 언택트 팬미팅을 한다.

KT는 NC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kt wiz 김진아 치어리더와 나를 언택트 팬미팅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언택트 팬미팅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매 홈경기 저녁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kt wiz 응원단장, 장내 아나운서, 치어리더 총 9명이 한 차례씩 진행하게 된다.
나를은 3D아바타, AR이모티커 등을 활용한 영상통화 앱으로 최대 8명까지 그룹통화가 가능하다. 나를 라이브는 8명의 영상통화 참여자 외에 영상통화를 관전하며 댓글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인원수 제한이 없어 많은 kt wiz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kt wiz 응원단과의 언택트 팬미팅은 통신사에 관계 없이 나를 앱 설치 후 앱내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의 팬은 영상통화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kt wiz 캐릭터 빅, 또리 인형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나를 라이브로 관전 및 댓글 참여를 원하는 팬은 인원수 제한 없이 대화방에 참여 가능하며, 매 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