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큐온저축은행, 신한카드와 제휴…최고 연 6.3% 적금 특판

공유
0

애큐온저축은행, 신한카드와 제휴…최고 연 6.3% 적금 특판

애큐온저축은행이 신한카드와 함께 최고 연 6.3%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애큐온저축은행이 신한카드와 함께 최고 연 6.3%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이 신한카드와 함께 최고 연 6.3%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 X 신한카드 제휴카드 특판 정기적금’은 기본금리가 연 2.2%로 애큐온 멤버십 동의 시 0.1%포인트, 모바일로 적금 가입 시 0.1%포인트가 추가된다.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우대금리 3.9%포인트가 더해져 총 6.3%의 금리를 받게 된다.
적금 가입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받고, 10월말까지 15만 원 이상 사용한 경우 우대금리 3.9%가 적용된다.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 원으로 선착순 2만 좌 한정으로 판매한다.

신한카드 웹사이트에서 이벤트 코드를 받은 뒤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에 접속해 해당 메뉴를 선택, 고객정보와 신한카드의 이벤트 코드 등을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이벤트 코드는 다음달 18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적금 가입은 다음달 31일까지 가능하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금융시장의 저금리 기조에 맞서 조금이라도 더 높은 금리를 찾고 계신 고객을 위해 신한카드 제휴 상품을 마련했다”며 “고객 중심의 상품 설계를 지속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