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상장주식펀드(ETF) 서핑 이벤트

공유
0

키움증권, 상장주식펀드(ETF) 서핑 이벤트

키움증권이 상장주식펀드(ETF) 서핑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상장주식펀드(ETF) 서핑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상장주식펀드(ETF) 거래이벤트인 ETF 서핑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투자신탁운용, NH-아문디(Amundi)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과 함께 한다.

이번 이벤트는 ETF 신규 거래고객 및 기존 거래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ETF를 첫 거래한 선착순 10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첫(휴면) 거래이벤트, 매일 거래대금 조건에 따라 스타벅스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상금 등을 지급하는 일일 거래이벤트가 있다.

한국투자신탁운용, NH-Amundi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과 함께 진행하는 ETF 종목 거래이벤트는 각 운용사의 ETF를 거래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주식, 채권, 금융상품 등 다양한 자산을 기초로 하여 만들어진 ETF는 펀드지만 주식처럼 실시간 매매를 할 수 있고, 인덱스펀드와 유사하게 분산투자가 가능하며, 거래비용이 낮은 장점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투자전략에 이용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ETF 서핑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