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금융투자, ‘DB 글로벌4차산업 랩’ 출시…4차산업 해외기업 투자

공유
0

DB금융투자, ‘DB 글로벌4차산업 랩’ 출시…4차산업 해외기업 투자

DB금융투자가‘DB 글로벌4차산업 랩'을 출시하며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DB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DB금융투자가‘DB 글로벌4차산업 랩'을 출시하며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DB금융투자
DB금융투자(대표이사 고원종)는 미래성장동력인 유망 4차산업의 해외 기업들에 투자하는 ‘DB 글로벌4차산업 랩(Wrap)’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랩어카운트는 포장하다(Wrap)와 계좌(Account)의 합성어로 고객이 맡긴 자산에 대해 자산구성부터 운용, 투자, 자문까지 통합관리하는 통합서비스로 투자중개업무와 투자일임업무가 결합된 자산관리계좌를 뜻한다.
‘DB 글로벌4차산업 Wrap’은 글로벌 테마펀드 전문운용사인 누버거버먼 등에서 4차산업 각 분야의 전 세계 유망종목들을 엄선하고 국내 운용사에 자문을 주는펀드들을 중심으로 운용한다.

이 펀드들은 VISA, 테슬라, SK하이닉스 등 익숙한 기업들과자일링스, 트랜스유니온, 써니옵티컬, 인튜이티브서지컬 등 다소 생소하지만 성장성이 기대되는 기업들에 투자하고 있다. 또 코덱스(KODEX) 미국FANG (페이스북•아마존•넷플릭스•구글) + ETF(상장지수펀드)와 TIGER 2차전지테마 ETF도 편입해 국내외 4차산업 관련 유망주에 골고루 투자한다.

이 상품은 상시 가입 가능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 원 이상, 계약기간은 12개월, 자산관리수수료는 연 1.5%(분기별 후취)이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7월 중 가입하는 선착순 30명 고객에게 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가입금액대별로 1000만 원당 1만원,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B금융투자 관계자는“코로나19 이후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글로벌5G 네트워크, 핀테크, 로보틱스 등의 언택트(비대면) 관련산업에 투자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최적의 투자선택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DB 글로벌4차산업 Wrap’의 가입은 DB금융투자 전국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