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홈플퀴즈, 6월 28일자 2시 2차 퀴즈 문제와 정답은?

공유
0

홈플퀴즈, 6월 28일자 2시 2차 퀴즈 문제와 정답은?

마이홈플러스앱에서 진행되는 홈플러스 이벤트의 2차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늘 문제는 CJ고메 피자와 관련된 것이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마이홈플러스앱에서 진행되는 홈플러스 이벤트의 2차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늘 문제는 CJ고메 피자와 관련된 것이다. 사진=홈플러스

마이홈플러스앱에서 진행되는 홈플러스 이벤트의 2차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늘 문제는 CJ고메 피자와 관련된 것이다.

“고메 그릴피자 불고기 ◎_◎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가 듬뿍! 별첨한 전자레인지 전용 고메 OOO을 사용해서 조리 시 바삭한 도우 완성!! 고소한 모짜렐라와 고다 치즈를 사용해서 고~소한 풍미의 피자를 느껴보세요!”이다.

정답은 ‘바삭판’으로 확인됐다.

홈플퀴즈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정답을 맞히면서 포인트 적립도 받고 정답을 찾아내면서 홈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혜택 및 특가에 대해 알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은 10포인트에서 10,0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홈플퀴즈데이에는 최대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마이홈플러스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아침 10시부터 12시,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2회 진행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