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트온, 신규 캐릭터 '미로' 이모티콘 공개

공유
0

네이트온, 신규 캐릭터 '미로' 이모티콘 공개

미로의 감정과 행동을 세심하게 표현한 이모티콘 16종 구성
7월 중 ‘네이트온 직장티콘 공모전’ 수상작·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SK컴즈 네이트온, 신규 캐릭터 미로 이모티콘 공개. 사진=SK컴즈이미지 확대보기
SK컴즈 네이트온, 신규 캐릭터 미로 이모티콘 공개. 사진=SK컴즈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 대표 이상호)는 네이트온에 신규 캐릭터 ‘미로’의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SK컴즈는 네이트온을 애용하는 직장인들에게 다채로운 이모티콘을 제공해 반복되는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를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로’는 작고 귀여운 고양이로 외모와 달리 남들에게는 까칠하고 잘난 척을 하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캐릭터다.

이모티콘은 미로의 감정과 행동을 세밀하고 아기자기하게 담은 16종으로 구성됐다.

SK컴즈 네이트온 김경옥 담당은 “네이트온을 애용하는 직장인들의 즐거운 소통을 돕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 ‘미로’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하반기에도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네이트온 직장티콘 공모전’ 수상작과 함께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이모티콘 1종류를 서비스에 적용해, 네이트온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지속적으로 소통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컴즈에서는 사용자들이 요청했던 ▲ 파일함 사용성·전송 보관 주기 개선 ▲ 팀룸 이용 편의성 개선 등의 요구 사항을 연내 순차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디자인과 사용성에 대한 전면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