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겜프야 2020' 코어 시스템 대폭 개선

공유
0

게임빌, '겜프야 2020' 코어 시스템 대폭 개선

‘코어 시스템’·‘트레이너 유전자 결합’ 등 게임 내 시스템 관련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개선

게임 내 유저 편의성 개선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이미지 확대보기
게임 내 유저 편의성 개선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속 시스템들을 대폭 개선한다. 먼저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변경한다. 가장 낮은 등급의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다수의 코어 판매를 한 번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의 옵션 종류와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 코어 활용에 대한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만큼 강력한 선수 육성에 코어 시스템이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코인 상점에서도 같은 품목의 아이템을 복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인기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도 제공한다. 강력한 선수 육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X 드래고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의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드래고나’는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