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엠모바일·세븐일레븐, 쪽방촌 주민 위한 ‘희망 도시락’ 나눔

공유
0

KT엠모바일·세븐일레븐, 쪽방촌 주민 위한 ‘희망 도시락’ 나눔

쪽방촌 주민에 도시락 2500개 기부

KT 엠모바일 박상준 매니저(왼쪽부터), 우리모두복지재단 이도희 소장, 우리모두복지재단 김희현 실장, 세븐일레븐 소명섭 MD가  지난 26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동 쪽방촌에 도시락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T 엠모바일이미지 확대보기
KT 엠모바일 박상준 매니저(왼쪽부터), 우리모두복지재단 이도희 소장, 우리모두복지재단 김희현 실장, 세븐일레븐 소명섭 MD가 지난 26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동 쪽방촌에 도시락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T 엠모바일
KT 엠모바일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서울 지역 쪽방촌 주민을 위해 도시락 총 2500개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 계층의 끼니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KT 엠모바일과 세븐일레븐은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자동, 종로구 창신동 쪽방촌 2곳과 사회복지시설에 비빔 막국수, 열무 비빔국수 도시락을 각각 1250개씩 전달했다.

KT 엠모바일 박종진 대표는 “이번 도시락 기부를 통해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 엠모바일과 세븐일레븐은 2019년 2월 소비자 편의 증대를 위해 편의점 내 알뜰폰 유심 판매 제휴를 맺고 고객 감사 활동의 일환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총 7개 아동 복지 기관에 성탄절 케이크 350개를 기부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