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럽지' 지숙 결혼 발표, 이두희와 10월 결혼 "잡힌 날이 길일"

공유
0

'부럽지' 지숙 결혼 발표, 이두희와 10월 결혼 "잡힌 날이 길일"

29일 방송된 MBC 리얼 연애 '부럽지' 시즌1 마지막회에서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공개열애중인 이두희와 감짝 결혼 발료를 했다. 사진=MBC 방송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9일 방송된 MBC 리얼 연애 '부럽지' 시즌1 마지막회에서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공개열애중인 이두희와 감짝 결혼 발료를 했다. 사진=MBC 방송 캡처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공개 열애중인 남자친구 이두희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시즌1 마지막 회에서는 지숙과 이두희가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숙은 "'부럽지'를 통해 처음 알려드린다. 저희가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지숙은 지난달 어버이날부터 결혼 이야기가 오갔고, 구체적인 계획을 잡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숙은 "(결혼 준비가) 쉽지 않다. 식장부터 알아보는데 예약이 다 찼다"고 전했다. 이두희 또한 "코로나 19로 상반기에 예정된 결혼식들이 모두 하반기로 몰렸다. 사주를 따져서 할 때가 아니다. 길일을 잡을 때가 아니라 잡힌 날이 길일이다"라고 털어 놓았다.

지숙은 이두희를 향해 "앞으로 이렇게 잘 지내면 될 것 같다. 나도 잘할게"라고 말했으며, 이두희 또한 "나도 잘할게"라며 뽀뽀를 해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숙 씨와 예비신랑 이두희 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숙은 그룹 레인보우 출신으로 가수 활동 이외에도 유튜버, 리포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왔다. 이두희는 서울대 출신 프로그래머로 지난 2013년 tvN 예능 '더 지니어스-룰브레이크'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숙과 이두희는 지난해 10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올해 3월부터 '부럽지'에 출연하면서 풋풋하면서도 진솔한 리얼 연애를 공개해 사랑받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