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뮤즈, ‘포유디지탈’의 새로운 도전…헤드 전동마사지기 ‘FYD-H1’과 눈마사지기 ‘FYD-E1’ 출시

공유
0

아이뮤즈, ‘포유디지탈’의 새로운 도전…헤드 전동마사지기 ‘FYD-H1’과 눈마사지기 ‘FYD-E1’ 출시

국내 제조사 ㈜포유디지탈에서 마사지기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포유디지탈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제조사 ㈜포유디지탈에서 마사지기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포유디지탈


국내 제조사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에서 마사지기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포유디지탈은 생활전자 제품 강화를 위해 신규 마사지기 상품 전동 두피마사지기 FYD-H1과 스마트 눈안마기 FYD-E1을 선보인 것이다.
포유디지탈은 아이뮤즈라는 자사 브랜드로 노트북 태블릿 전문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그러나 최근 자사의 이름을 내건 포유디지탈로 가습기 등 생활가전 브랜드로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포유디지탈이 출시한 전동 두피마사지기 ‘FYD-H1’은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건강을 걱정하는 현대인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4개의 마사지 헤드가 다각도로 회전하며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를 한 번에 지원하는 3D 입체마사지를 지원한다. 마사지 스피드 속도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포유디지탈의 FYD-H1은 세안용 헤드와 두피용 헤드 두 종류의 헤드를 제공해 차별화했다.

포유디지탈 담당자는 “두피마사지뿐만 아니라 얼굴 클렌징을 도와줄 세안마사지용 헤드를 제공하는 국내 업체는 보기 드물다는 점에서 우리 제품만의 특별한 차별점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포유디지탈 측은 해당 제품의 가장 뛰어난 점으로 강력한 방수기능을 꼽았다. IPX8의 방수기능을 자랑하는 FYD-H1은 일반 생활방수가 아닌 물속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방수기능을 제공하여, 샴푸나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마사지기 제품인 FYD-E1은 스마트 눈마사지기로, 오랫동안 모니터와 스마트폰을 보는 청년층과 노안으로 눈 피로를 호소하는 노년층을 주고객으로 만들어졌다.
FYD-E1은 에어백을 이용한 공기압마사지, 혈자리를 두드리는 진동마사지, 눈 주위를 데우는 온열기능과 긴장완화를 돕는 힐링뮤직 등 4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런 기능을 복합적인 모드로 제공하는 5가지 테라피 모드를 제공한다.

FYD-E1 깔끔한 스톤텍스처의 디자인과 인조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인조가죽 부분의 세척이 용이한 점을 특징으로 꼽았다.

포유디지탈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FYD-H1과 FYD-E1은 자사의 이름을 건 만큼 디테일을 살린 뛰어난 제품이 되도록 노력했으며,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홈캉스,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고급 마사지샵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할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