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손해보험, 출범기념 ‘우리 지금부터 하나야!’ 이벤트 펼쳐

공유
0

하나손해보험, 출범기념 ‘우리 지금부터 하나야!’ 이벤트 펼쳐

하나손해보험은 출범기념 이벤트 '우리 지금부터 하나야!'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하나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손해보험은 출범기념 이벤트 '우리 지금부터 하나야!'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은 출범기념 이벤트 ‘우리 지금부터 하나야!’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하나손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리 지금부터 하나야!’ 이벤트는 ‘더케이손해보험과 하나금융그룹이 하나 되어 새롭게 시작하는 손해보험의 사명은 무엇일까요?’라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참여형 이벤트로 질문의 정답 선택 후 참여자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아이폰11, 삼성큐브 공기청정기, 1돈 순금 골드바,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하나손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하나손보는 하나금융그룹 내 최초의 손해보험사이자 14번째 자회사로 지난달 1일 출범식을 갖고 디지털 기반 종합 손해보험사로서 본격적인 업무를 개시했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이번 출범기념 이벤트가 ‘더케이손보와 하나금융그룹이 하나 되어 손해보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하나손보의 출범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