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2일 목요일 ‘박준규’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2일 목요일 ‘박준규’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2020년 7월 2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12일 병오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준규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6월 2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5월 1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6월 2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0년 7월 2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12일 병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목적의식이 뚜렷할 때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하는 법. 재물운, 명예운 이성 간에도 행운이 깃든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만을 추구하지 말고 자신의 실리적인 측면에서 변화를 모색하라.


한 단계 차원을 높여 자신의 이익으로 돌출 시킬 수 있다. 보다 과격한 혁신도 필요하다.


재물운 측면보다는 현실에 대처 하는데 신경을 쓰라. 변화에서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게 된다.


좀 더 심각하게 매사를 계획하라. 금전만을 추구함에 도리어 손실이 뒤따르게 된다.


폭넓게 주위를 활용함에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금전적인 측면은 외부에서부터 찾아든다.


서로가 협동하는데서 뜻을 찾을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는데 문서 적으로 능률을 갖는다.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라.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은 없다. 견고히 다져 나감이 필요하다.


금전적인 연관은 좋은 측면에서도 대립 될 수 있으며 때로는 성격상 갈등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