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협은행, “스타벅스 커피도 이제 1500원으로 즐기세요”

공유
1

수협은행, “스타벅스 커피도 이제 1500원으로 즐기세요”

사진=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1일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5곳에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신상품 ‘ZZIN(찐)카드’를 출시했다.

슬기로운 소비생활에 꼭 필요한 진짜 혜택만 담았다는 의미의 ZZIN(찐)카드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5개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이디야) 최대 70% 청구할인 혜택을 통해 1530원(스타벅스 카페모카 기준)에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온라인 배송서비스(쿠팡, 티몬, 위메프, 배달의 민족, 요기요) ▲병의원, 한의원, 약국, 동물병원 등에서 카드 결제시 최대 10~30%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업종별로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청구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ZZIN(찐)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비대면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ZZIN(찐)카드는 젊은 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우리생활 곳곳에서 꼭 필요한 찐(=진짜) 할인혜택을 탑재했다“며 ”언택트(비대면) 시대, 스마트한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ZZIN(찐)카드는 전국 수협은행과 조합 영업점, 모바일(파트너뱅크, 헤이뱅크, 웹뱅크) 채널 등에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와 혜택,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