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네시스 G80을 잡아라"...KTB투자증권, 경품 이벤트 실시

공유
0

"제네시스 G80을 잡아라"...KTB투자증권, 경품 이벤트 실시

KTB투자증권은 1일부터 제네시스G80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KTB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KTB투자증권은 1일부터 제네시스G80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KTB투자증권


KTB투자증권은 1일부터 제네시스G80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과 제휴은행에서 개설된 주식 및 CMA 계좌 보유고객이 대상이지만 이벤트 신청은 필수적이다.

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매금액과 계좌잔고 및 신용대출 금액에 따라 제네시스 G80의 추첨권이 지급된다.

매매금액 산정은 상장주식, K-OTC, 코넥스, ETF, ETN 거래대금 합산이며 ELW는 제외된다.

1억 원당 추첨권 1매, 계좌잔고 및 신용대출(신용, 대출잔고) 100만원 당 추첨권 1매가 발급된다.

‘KTB스마트클럽’ 가입고객에게는 추첨권을 2배로 지급하는 우대정책도 펼친다.

여기에 신용대출 이자율 최장 3년간 연 3.99% 적용과 전문가 주식 추천 서비스, 세무상담, 상조물품 등의 서비스도 지원한다.
7월 한달 간 스마트클럽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타사주식 입고금액에 따라 6개월간 신용대출 이자율 최대 1%p 추가 금리할인 혜택으로 최대 연 2.99%)까지 가능하다.

제네시스 G80 경품 추첨은 12월 중순에 진행할 예정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