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건화장품 브랜드 ‘길라에잇’,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두타몰) 입점

공유
1

비건화장품 브랜드 ‘길라에잇’,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두타몰) 입점

보타니컬 비건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길라에잇(Gilla8)’이 지난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길라에잇이미지 확대보기
보타니컬 비건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길라에잇(Gilla8)’이 지난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길라에잇
보타니컬 비건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길라에잇(Gilla8)’이 지난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명동과 동대문을 아우르는 최적의 입지조건이 마련되어 있다. 길라에잇의 입점 제품은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전 제품으로, 관광객과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건 화장품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하는 화장품을 뜻하며 의식 있는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다는 평을 얻어왔다. 길라에잇은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고 한다.

한국비건인증원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로부터 파생된 어떤 원료도 사용하지 않는 100% 식물성 원료, GMO(유전자 변형 농산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이다. 이에 길라에잇은 해외에서 먼저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15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식품에서 시작됐던 비건(Vegan) 트렌드가 국내 뷰티업계까지 확장되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이 윤리적인 소비에 가치를 두기 시작하면서 비건 뷰티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관련 시장이 점차 확장되고 있다. 길라에잇은 국내에서도 많은 구매 고객들의 판매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져왔으며, 백화점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윤중기 ㈜길라에잇 대표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입점을 발판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 러시아, 태국, 미국 등 주요 타깃 국가를 중심으로 꾸준히 해외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길라에잇의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매장은 12층(K-Beauty)에 위치해 있다. 입점 기념을 위해 길라에잇(Gilla8) 주요 제품 구매 때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앞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할 전망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