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5일 일요일 ‘이아현’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5일 일요일 ‘이아현’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2020년 7월 5일 일요일 운세(음력 5월 15일 기유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아현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4월 1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2월 30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2년 4월 1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7월 5일 일요일 운세(음력 5월 15일 기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상대와 의견의 일치를 볼 수 있는 기회이다. 극단적인 이익의 추구는 가급적 삼가라.

내부의 정리를 단행하고 과감한 자세로 행동에 옮겨라. 금전적인 조건은 확고히 보장된다.


불미스런 관계의 개선이 필요하다. 주위의 협조로 문제가 급진전 될 시기이다.


선배나 귀인의 도움으로 매사가 성취된다. 자신의 능력을 백번 활용함이 최선의 길이다.


성급한 상태를 피하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아가라. 다소 안정적인 마음의 상태가 중요하다.


근본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좀 더 발전적인 계기가 조성되니 과감성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겠다.


어려운 상태에 직면하고 있으나 변화나 변동에서는 실리를 찾지 못하는 경향이 크다.


장애가 따르며 시간이 걸릴 공산이 크다. 우선 자신의 안정부터 추구함이 바람직하다.


협력관계로 돈독히 다져 나감에 매사는 뜻을 이룰 전망이 밝다. 금전운은 안정세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