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라이트' 윤두준, 27일 첫 솔로 앨범 발매…데뷔 11년 만에 첫행보

공유
0

'하이라이트' 윤두준, 27일 첫 솔로 앨범 발매…데뷔 11년 만에 첫행보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오는 27일 데뷔 11년만에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오라운드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오는 27일 데뷔 11년만에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오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6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두준은 오는 27일 총 2종으로 구성된 솔로 앨범을 공개한다.
윤두준은 "위로나 따뜻함을 직접적으로 전하진 않지만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생각이 '자신만 가지고 있는 게 아니다'를 얘기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2009년 그룹 '비스트' 데뷔한 윤두준은 연기자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왔다.

지난 4월 전역한 윤두준은 MBC TV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 있다.

윤두준은 2010년 MBC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을 비롯해 '아이리스2' '식샤를 합시다' 시즌1~3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