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대우,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

공유
0

미래에셋대우,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

미래에셋대우가‘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미래에셋대우가‘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미래에셋대우는 개인형 연금(연금저축, IRP) 최초 신규 가입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한다고 6일 밝혔다.

상반기에 실시한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분기별 1, 2차수로 나눠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는 영업점에서 계좌개설하거나, 비대면 계좌개설 후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웰컴 이벤트”와 미래에셋대우로 계약을 이전해 오는 고객(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전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전 이벤트의 경우 상반기와 동일하게 개인형 연금 뿐만 아니라 ISA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웰컴 이벤트는 개인연금, IRP를 신규 가입 하고 연금펀드를 300만 원 이상 순매수할 경우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며,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 IRP, ISA(개인종합자산관리) 계좌로 1000만 원 이상 계약을 이전하는 경우 최대 3만 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7~9월, 10~12월로 구분해 2차례 진행하며 각 선착순 2000명씩 총 8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 중 웰컴 또는 이전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언택트(비대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기영 미래에셋대우 연금솔루션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에 노후 준비를 위한 개인형 연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개인형 연금은 세제혜택도 있어 미래와 현재 모두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