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h수협은행, 대규모 생활·상권지역인 은계지구로 시흥지점 이전

공유
0

Sh수협은행, 대규모 생활·상권지역인 은계지구로 시흥지점 이전

6일 Sh수협은행 시흥지점 이전 기념행사에서 김진균 수석부행장(오른쪽)이 시흥지점 직원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6일 Sh수협은행 시흥지점 이전 기념행사에서 김진균 수석부행장(오른쪽)이 시흥지점 직원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시흥지점 이전을 완료하고 6일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경기도 시흥시 은계번영길 9 골드웨이 2층으로 이전한 시흥지점은 1만3000여 세대로 조성된 은계지구 사거리 중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과 가시성이 양호하고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가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영업점 인근에는 올해 입주가 시작되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으며 기존 시가지와 주거 단지 역시 점주권 범위 내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현재 개발 중인 옥길지구와 범박지구 상권도 가깝게 이어져 있으며 매화일반산업단지와 기타 산업단지의 금융수요가 확대가 예상돼 경기 서부 대표 영업점으로 발전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김진균 수석부행장은 기념식에서 “항상 부지런히 움직이면서 고객을 만나고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고객중심 정도영업’을 펼치길 바란다”며 “한마음으로 함께 발로 뛰는 영업에 매진하도록 Sh TEAM 미팅을 통해 목표를 공유하고 각자의 노력이 영업점 전체의 시너지로 작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