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안나, 학폭 의혹 해명 강경대응 예고[심경글 전문]

공유
0

천안나, 학폭 의혹 해명 강경대응 예고[심경글 전문]

채널A'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중인 천안나가 6일 학폭 의혹애 대해 해명하고 강력 대응을 시사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채널A'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중인 천안나가 6일 학폭 의혹애 대해 해명하고 강력 대응을 시사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중인 천안나가 학폭 의혹을 해명하고 강경대응 입장을 예고했다.

천안나는 6일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입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용기를 내게 됐다"면서 "직접 저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려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루머의 시작은 익명성이 보장된 어플의 한 글에서 시작됐다. 그 글쓴이는 내 학교 후배라고 주장을 하지만 글의 내용 어디에도 본인이 직접 피해를 입은 사실은 없고, 그 글은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되지 않는 내용을, 나에 대한 악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자극적이고 과장된 표현으로 쓰인 글이다"라고 적었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천안나가 대학교 시절, 후배들에게 갑질, 욕설 등을 해 한 후배가 자퇴까지 하는 일이 있었다는 주장의 글이 올라온 바 있다.

이같은 의혹에 대해 천안나는 "전부 사실이 아니다"라며 "글에 쓰인 행위를 일체 한 적이 없다. 나로 인해 자퇴를 한 후배가 있다는 내용은, 내가 실검 1위를 할 당시에, 당시 학과장이셨던 교수님께서 먼저 연락을 주셔서, 도와주겠다고 하실 만큼 나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반박했다.

아울러 천안나는 승무원으로 일할 당시에도 문제가 있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모두 거짓이다. 승무원 직업의 특성상 불규칙한 생활이 맞지 않아 건강이 매우 안 좋아졌었고 그로 인해 자진 사직하여 지금의 직장으로 이직한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내가 퇴직하기 전까지도 시기상 나의 위치는 팀의 막내였고, 후배와의 비행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내가 비행 당시 후배를 괴롭혔다는 말은 있을 수가 없는 내용이다"라고 다시 한 번 반박했다.

천안나는 이런 루머들로 인해 공황장애, 우울증까지 앓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치료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 고통이 영원하지만은 않았으면 하는 생각에 이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법적 대응밖에는 없는 것 같다"며 "당 글의 글쓴이와 관련된 사안을 로펌에 의뢰하고 왔다. 악의적인 목적으로 대중을 선동하는 글 자체만으로도 법적 처벌이 가능하다고 하며 수사가 진행되면 나에 대한 루머들이 거짓인 것과 이런 일을 저지른 사람들 역시 명백히 밝혀질 것"이라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사진=천안나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천안나 인스타그램 캡처

입장글과 함께 천안나는 "지금 이 순간까지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면서 "저의 작은 소망이 있다면, 원래 지내던 것처럼, 이제는 정신과 치료에 의지하지 않고도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하고 싶다. 저 또한 마음이 있는 같은 사람으로 봐주세요. 익명을 앞세워 부디 상처는 그만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천안나는 현재 방송중인 채널A '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천안나 심경글 전문

지금 이 순간까지 많은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덧붙여 저의 작은 소망이 있다면,

원래 지내던 것처럼, 이제는 정신과 치료에 의지하지 않고도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하고 싶습니다.

저 또한 마음이 있는 같은 사람으로 봐주세요.

익명을 앞세워 부디 상처는 그만 주세요.

이 곳은 제 개인 계정이므로, 2차적인 상처를 방지하기 위해 댓글 창은 닫아 놓겠습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