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경품 이벤트

공유
0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경품 이벤트

신한금융투자가 해외선물옵션 경품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투자가 해외선물옵션 경품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해외선물 옵션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7일 밝혔다.

9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해외선물옵션 계좌개설 고객 중 이벤트 신청고객에게 해외선물옵션 USD 결제 전 품목에 대해 계약당 2.99달러의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된다. (농축산물 및 일부 상품 제외) 더불어 신규 고객 중 10계약 이상 거래 고객에게 현금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 중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를 통해 매월 출석만 완료해도 커피 기프티콘(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월 15일 이상 출석체크 뒤 일정 거래량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영업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