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포노스 인더스트리, AT/T 공개 매수 성공할까?

공유
0

[글로벌-Biz 24] 포노스 인더스트리, AT/T 공개 매수 성공할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분야 회사인 AT/T 는 7일(현지시간) 마감된 뉴욕 증시에서 전일 대비 0.56% 하락한 30.32 로 장을 마감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분야 회사인 AT/T 는 7일(현지시간) 마감된 뉴욕 증시에서 전일 대비 0.56% 하락한 30.32 로 장을 마감했다.

포노스 인더스트리(PONOS INDUSTRIES)는 AT/T 주식에 대해 최대 4백만주를 1주당 USD 36로 공개매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8일 미래에셋대우는 이러한 내용을 문자메시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안내했다.

공개매수에 응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8일 08시부터 15시 까지 신청하면 된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공개매수 단가는 현재의 시세보다 18% 높은 수준이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분야 회사인 AT/T 는 7일(현지시간) 마감된 뉴욕 증시에서 전일 대비 0.56% 하락한 30.32 로 장을 마감했기 때문이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공개매수 단가가 시세보다 높은 점은 매력적이지만 권리의 종류가 현지감독기관에 등록된 정보가아니라는 점은 참고해야 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공개매수를 원하는 고객들은 해당 지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