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블유컨셉코리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공유
0

더블유컨셉코리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이은철 대표, 임직원들 함께 “의료진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한다” 전달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더블유컨셉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더블유컨셉코리아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은철)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종사자 등을 격려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감사와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블유컨셉코리아 이은철 대표는 할리스F&B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어 W컨셉과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구축해온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 김민정 대표, 제이청 정재선 대표, 쌀롱드쥬 안성주 대표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에서 팔로워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W컨셉 인스타그램의 ‘덕분에 챌린지’ 게시글에 응원 댓글이 모이면 댓글 참여자 수에 따라 서울 의료원 강남 분원에 마스크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은철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더블유컨셉코리아 역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적극 동참해 특히 위기를 겪고 있는 중소 패션업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들을 마련하겠다”라고 설명했다.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지난달 ‘패션산업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참여에 이어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기 위한 프리 오더 펀딩 프로젝트를 13일 오픈한다.

프리 오더 펀딩은 각 브랜드들의 가을 신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기획으로 목표한 판매 수량에 도달하면 생산을 시작한다. 룩북 촬영과 선정산 등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입점 브랜드들의 하반기 생산 자금 확보를 돕고 재고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