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LED 패치' 출시

공유
0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LED 패치' 출시

페이스와 넥 두 버전으로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LED 패치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LED 패치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인 '메이크온 LED 패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LED 페이스 패치와 'LED넥 패치' 2종으로 출시됐다. LED 페이스 패치는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착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기 위해 40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제작됐다.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는 피부와 LED 광원(근적외선·레드·옐로우·그린)의 거리를 0.8㎜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 케어한다.

LED 넥 패치는 198개의 LED 광원(근적외선·레드·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보습, 탄력, 탄성, 광채, 유효 성분 흡수 촉진에 대한 개선을 확인했다.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판매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