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이스트롯' 업텐션 선율, 장윤정 '꽃'으로 심사위원 홀려

공유
0

'보이스트롯' 업텐션 선율, 장윤정 '꽃'으로 심사위원 홀려

10일 첫 방송되는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는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 선율이 고운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진=MBN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첫 방송되는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는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 선율이 고운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진=MBN 제공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 선율이 '보이스트롯'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선율은 10일 첫 방송되는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 걸그룹 뺨치는 고운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먼저 선율은 무대 뒤에서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장윤정의 '꽃'을 불렀다. 도입부가 끝나고 무대 위로 그가 걸어 나오자 심사위원들과 출연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간드러진 목소리의 주인공이 남성일 것이라고는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는 것. 출연진은 "여자인 줄 알았어", "헤어 나올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고.

선율은 박현빈의 '곤드레만드레'를 선곡했다가 장윤정의 노래로 경연곡을 바꿨다는 전언이다.

심사위원 박현빈은 "오늘부터 업텐션의 팬이 될 것 같다"며 선율을 극찬했다.

선율은 현직 아이돌 최초로 트로트 서바이벌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200억 프로젝트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하는 MBN '보이스트롯'은 10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