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시티코리아, 먹는 히알루론산 ‘유니시티 오아시스’ 출시

공유
2

유니시티코리아, 먹는 히알루론산 ‘유니시티 오아시스’ 출시

유니시티코리아가 피부 건강을 위한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선보였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유니시티코리아가 피부 건강을 위한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선보였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출시했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를 주원료로 제조된 제품이다. 부원료로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빌베리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할 수 있어 피부 속 깊은 층에서 수분을 보유하는 역할을 한다. 유니시티 오아시스에 사용된 히알루론산은 유산구균 유래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과 함께 결합 조직을 위한 물질이며 피쉬콜라겐은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이다. 제품은 하루에 한 포씩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되고 딸기 맛으로 만들어져 여름철 시원한 물과 함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먹는 화장품'이라 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시장이 국내에서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가장 먼저 출시했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로 청량한 시원함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