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상여행] "올 여름 휴가, 아이와 함께 '호캉스' 하세요~"

공유
1

[일상여행] "올 여름 휴가, 아이와 함께 '호캉스' 하세요~"

특급호텔들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엿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특급호텔들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엿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휴가지를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아이가 있다면 아이와 함께 알찬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마음이 크다. 이에 국내 특급호텔들이 올 여름 '호캉스'를 위해 야외 수영장 프로그램, 키즈 클래스 등이 포함된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올 여름 국내 최고의 여름휴가 장소로 떠오른 제주도에서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클래스와 함께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아이 연령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3인 조식 등이 포함돼 있다.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7월 한 달간 투숙객들이 아이와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아이랑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웰니스 클럽 패키지'를 마련했다. 롯데호텔 제주의 '서머 키즈 데이 패키지'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 입장권 등을 담아 특별한 휴가를 선물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인천도 여름휴가로 제격이다.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센트럴파크 수상레저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패키지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이 주어져 이색적인 가족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아이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과 12세 미만 아동 2인 조식, 편백나무 욕조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세트 등의 혜택이 준비된다.

서울에서도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프리미엄 키즈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가 함께 '플레이 ABC 패키지'를 판매한다. 원어민 선생님과 동화책 읽기는 물론 놀이 시간을 가지며 아이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불러 일으켜주는 휴가를 만들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프리미엄 통합놀이교육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와 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드래곤시티 내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객실 1박,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 메가 바이트 망고 빙수, 피트니스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로 휴가객을 맞이하고 있다.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조식도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멀리 여름휴가를 떠날 수 없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도서로 꾸며진 안심 키즈 콘셉트룸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즐기는 인룸 패밀리 조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키즈 원더랜드 패키지'가 있다. 키즈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 3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 1세트 등 풍성한 혜택이 올 여름 아이와의 추억을 선사한다.

롯데호텔은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썸머 키즈 데이 패키지'를 서울과 부산, 울산 등 롯데호텔 5개 지점에서 판매 중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3인은 물론 100년 전통의 스위스 천연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Weleda)의 웰컴 베이비 세트 등의 혜택으로 이뤄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들을 위한 패키지로 한강 또는 남산 전망의 스탠다드 룸 1박,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크래딧 등이 휴가의 즐거움을 더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각각 '서머 인사이드(Summer Inside) 패키지'와 '서머 칠아웃(Summer Chillout)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 혜택으로 담았으며 타입별로 그랜드 워커힐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 밀크 빙수 혹은 치맥 세트 룸서비스가 추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