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1번가, CU와 함께 '델라페 아이스' 300원에 한정 판매

공유
0

11번가, CU와 함께 '델라페 아이스' 300원에 한정 판매

여름 인기 상품 '델라페 아이스' 신상 소개

11번가가 편의점 CU와 함께 '델라페 아이스'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이미지 확대보기
11번가가 편의점 CU와 함께 '델라페 아이스'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고 있는 11번가가 이번에는 편의점 CU와 손을 잡는다.

11번가는 CU와 함께 CU의 여름 최고 인기 제품 '델라페 아이스' 신상 3종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방송은 9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와 CU의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에서 방송된다. CU가 출시한 청포도, 수박, 깔라만시맛 얼음이 담긴 델라페 과일맛 아이스 3종을 소개한다.

이날 개그우먼 이은형과 허안나가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델라페 아이스를 가장 맛있게 즐기는 법에 대한 레시피를 공유하고 생생한 제품 리뷰, 맛 평가 등을 진행한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매가 시작되며 CU 판매가 1000원 제품을 11번가에서 모바일 교환권 형태로 300원에 3만 장 한정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자신만의 조합으로 다양한 상품을 믹싱해 새로운 레시피를 탄생시키는 '모디슈머'를 겨냥해 기획됐다. 과일맛 컵얼음에 탄산수, 박카스, 사이다, 소주 등 기호에 맞게 부어서 탄산음료, 칵테일, 아이스크림 등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중 씨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준영 11번가 전략사업그룹장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편의점 카페' 트렌드를 겨냥해 업계 최초 이커머스와 편의점 공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온라인 이용 고객과 편의점 고객 모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