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격 할인에 선물 증정까지"…쇼핑몰업계가 여름 휴가에 대비하는 방법은?

공유
0

"파격 할인에 선물 증정까지"…쇼핑몰업계가 여름 휴가에 대비하는 방법은?

AK몰은 할인 쿠폰 지급, 타임스퀘어는 특가 판매, IFC몰은 경품 증정

AK몰이 이달 6일부터 여름 상품 특가전 'AK 데이즈'를 진행 중이다. 사진=AK플라자이미지 확대보기
AK몰이 이달 6일부터 여름 상품 특가전 'AK 데이즈'를 진행 중이다. 사진=AK플라자
쇼핑몰업계가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여름 휴가 맞이 행사에 일제히 돌입했다.

먼저 AK플라자의 온라인몰 ‘AK몰’은 지난 6일부터 여름 상품 특가전 ‘AK 데이즈’를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여름을 맞아 장마용 제습제‧캠핑용품 등 상품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AK 데이즈를 기획했다. 홈페이지에 게재된 ‘쇼타임 쿠폰’을 내려받아 상품 구매 때 사용하면 된다.

쇼타임 쿠폰을 활용하면 9일 하루 동안 ‘생활공작소 제습제’(24개입)를 기존가 대비 95% 할인된 900원에 살 수 있다. ‘르젠 2세대 스마트 선풍기’는 1만 9900원에, ‘콜맨 캠핑 의자’는 9900원에 판매된다.

결제액도 최대 10% 환급해준다. 3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만 원을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는 ‘예쁨 데이즈’가 벌어진다. 예쁨 데이즈는 디오르·클리오 등 뷰티 브랜드 상품을 기존가 대비 20% 저렴하게 내놓는 행사다. 브랜드 신규고객에게는 백화점관 상품을 살 때 쓸 수 있는 2000원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타임스퀘어가 이달 16일까지 '몰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노스페이스 전문 행사장. =타임스퀘어이미지 확대보기
타임스퀘어가 이달 16일까지 '몰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노스페이스 전문 행사장.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도 9일부터 ‘몰캉스 프로모션(판촉 행사)’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패션, 잡화, F&B 등 3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는 오는 16일까지 ‘바인드 써머 빅 세일’이 열린다. ‘비바스튜디오’ ‘마크곤잘레스’ ‘척’‘ 자라’ ‘코스’ ‘H&M’ ‘미쏘’ 등 패션 브랜드와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스포츠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기존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선물 증정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은 7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크리스털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17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우산을 증정한다.

액세서리 브랜드 ‘미니골드’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추가하면 팔찌·반지, 미스링, 피어싱 등 전 상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액센트’는 선글라스를 1만 원~1만 5000원, 모자를 1만 5000원이라는 파격가에 선보인다.

IFC몰이 이달 11일부터 26일까지 'IFC몰 썸머 이벤트'를 연다. 사진=IFC몰이미지 확대보기
IFC몰이 이달 11일부터 26일까지 'IFC몰 썸머 이벤트'를 연다. 사진=IFC몰


'IFC몰'은 7월 11일부터 26일까지 ‘IFC몰 썸머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포토 콘테스트 △호캉스 이벤트 △럭키드로 응모권 행사 △프리 기프트 이벤트를 포함한다.

포토 콘테스트는 본인이 촬영한 IFC몰의 내·외부 경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자동 참여된다. 수상자에게는 IFC몰 기프트카드 300만 원권(1명)·100만 원권(1명)·50만 원권(1명), 러쉬 바디 용품 세트(50명) 등 상품이 전달된다.

호캉스 이벤트는 고객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기획됐다. 포토 콘테스트와 마찬가지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IFC몰에 바라는 점을 게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총 3명에게 콘래드 서울 숙박권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IFC몰 고객서비스 센터는 3만 원 이상 상품을 결제하는 이에게 럭키드로 응모권을 지급한다.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1명), 에어팟(2명), 서울 마리나 보팅 이용권(20명), IFC몰 기프트카드 5만 원권(20명), 러쉬 바디 용품 세트(30명) 등 경품을 준다.

프리 기프트 이벤트는 구매 금액대별로 브리츠 스피커, 러쉬 바디 세트를 포함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매주 토·일요일 개최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