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

공유
0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


붙이는 퇴행성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와 진통소염제 ‘펭귄파스-제일파프’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하지 정맥류 및 다리 경련 치료에 효과적인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을 새로이 출시하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기존 정맥순환개선제 시장은 ‘센텔라아시아티카’나 ‘포도잎추출물’이 주성분인제품들이다.

이번에 출시한 ‘베노스타신’에는새로운 성분인 ‘서양칠엽수종자’가 함유되어 있어 지정맥류로인한 가려움증이나 야간 다리경련 그리고 오래 서 있거나 장거리 비행 시 나타날 수 있는 다리부종 등의 만성정맥부전 증상에 임상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며, 또한 경구용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다리 압박스타킹과 대등한 효과를 보인다”고설명하였다..

만성 정맥부전이란, 주로 서있는 자세 에서 가장 큰 압박을 받게 되는 하지(다리)의 판막에 문제가 생겨 이때 발생하는 부종과 함께 다리가 무겁다고느끼거나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통증, 색소침착, 정맥성 궤양등의 합병증을 일컫는다.

‘베노스타신’은 독일 ‘Temmler’社에서 제조하여 직수입하는 완제 의약품으로서, 그 동안은종합병원을 통한 처방 구입만 가능하였지만 이제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전국 약국에 공급하며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베노스타신’은 1일 2회, 1회 1캡슐 복용으로, 전국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승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faith8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