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16일 목요일 ‘박상현’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16일 목요일 ‘박상현’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2020년 7월 16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26일 庚申)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상현 영화감독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4월 2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3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4월 2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3번

● 2020년 7월 16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26일 庚申)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이성 문제에 유의하고 자신의 현재 위치를 굳건히 지켜나가라. 흔들리면 손실이 크다.

섬세한 주의를 기울이면 크게 인정을 받는다. 금전적인 면이 유리하니 투자도 고려하라.


두루뭉술하게 넘어가라. 찬찬히 따져봐야 심신만 피로하다. 사업 확장은 절대 금물이다.


성격상의 문제로 대인관계가 악회 될 조짐이 보인다. 귀인 도움은 수렴하고 타인의 의견도 존중하라.


안정을 바탕으로 하나씩 이뤄갈 때 만족감도 크다. 섣부른 승부는 삼가라.


마음을 가다듬고 과감히 도전해 나가라. 이성 간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 나아가라.


정신세계에 집착하지 말고 행동을 앞세워 보라.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있을 것이다.


긴 안목으로 냉정히 대처하라. 꺼림칙한 일에는 일절 간여치 말라.


포용력을 갖고 집념으로 결행해 나아가라. 주위의 도움이 문제해결의 열쇠가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